최근 방문

2002년 스티븐 유씨 입국거부시 인터뷰내용

jnj012 작성일 15.05.14 21:08:28
댓글 11조회 7,060추천 3
앵커: 한때 아름다운 청년으로 불리던 가수 유승준 씨가 오늘 인천공항에서 입국을 거부당했습니다.
결국 미국으로 되돌아간 유 씨는 미국 시민권을 포기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 기자: 유 씨는 지난달 18일 발급받은 미국인 신분증과 여권을 출입국 심사대에 제시했지만 곧바로 입국을 거부당했습니다.

● 유승준: 입국 금지가 나왔다는 것은 저한테 너무 유감이고 또 난감합니다.


● 기자: 공연을 이유로 지난달 미국으로 출국한 것이 사실은 시민권을 얻어?병역을 면제 받으려는 의도가 아니었느냐는 질문에 유 씨는 극구 부인했습니다.

● 유승준: 또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그런 기회가 시민권을 따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저는 또 미국에서 살고 있던 사람이기 때문에 시민권은 자연스럽게 미국에 살고 있는 그런 영주자로서 신청을 해 놓았던 것입니다.

● 기자: 유승준 씨는 지금이라도 미국시민권을 포기하고 군에 입대할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 대해?
아버지와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미국 시민권을 포기할 수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 유승준: 2년 반 동안에 공익근무를 하고 나면 제 나이가 거의 서른이 됩니다. 너무나도 나이가 있고 또 댄스가수의 생명이 짧은 것을 제 자신이 너무나도 잘 알기 때문에…


뭐 보면 난 미국인이니까 군대 안갈꺼임 이런거 맞죠?
jnj012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