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가 불에 탔음 원인을 보니


자동차 엔진의 심장이라는 실린더가 부서지고
커넥팅로드가 부러져있음(저건 화재가 나도 부러지면 절대 안되는 핵심부품)

센터직원은 외부 원인이라함

그래서 직접 실험 해봄(99년식 소나타)

까맣게 탄 엔진 외부

엔진을 분해했는데 k5랑 달리 매우 멀쩡함(!!)

우린 모른다!

그러나 몇건더 추정되는 건수가 있었네요

심지어 세타2엔진 결함에 대해 강하게 리콜할 것을 주장해왔던 현대자동차 김광호 부장은
그 일 때문에 회사에서 해고되었다고 ... 그 제보자분이 원인을 말합니다(감사합니다)

원인은 제조방식에서 결함이 있는듯 하네요

헤헷 미국 행님들은 리콜 해드려요

ㅇㅇ 우린 이런거 안봐줌

한국에 해준건 보증기간 연장-_-
펄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