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혐오' 女 BJ 방송 중 "키 작은 남자 죽었으면"…6·25 참전용사까지 거론?
'갓건배' 이미지. [사진 갓건배 유튜브]
지난 7일 유튜브에는 "'갓건배'가 게임 중 6·25 전쟁 희생자들까지 건드리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갓건배'가 진행하는 게임 방송 일부를 편집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서 '갓건배'는 게임 방송을 진행하며 "잘생긴 남자들은 이렇게 여기 와서 뭐라 하지 않는다"며 "어떻게 키가 166㎝일 수 있냐. 키 작은 남자는 제발 죽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왜 사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남자가 키 작으면 저게 남자인가 싶다. 어디 뭐 아픈 애 인가 싶다"며 "옛날 6·25 전쟁 때 다리가 잘린 건가 싶다"고 했다.
'갓건배'가 키 작은 남성, 혹은 6·25 전쟁 희생자들을 비하했다는 논란이 확산하며 남성 회원들이 주로 활동하는 이른바 '남초(男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불만이 나오고 있다. 한 네티즌은 "남성 혐오 발언까지는 그렇다 치더라도 6·25 참전용사를 건드리는 건 옳지 못하다"고 지적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743986&m_view=1&includeAllCount=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