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은 흔히 사랑을 돈으로 살 수 없다고 말한다. 이 중국 남성은 그 소중한 교훈을 이제서야 뼈저리게 배웠다.
25일(현지시간) 중국 이미지차이나는 상사병에 걸린 한 남성이 공공장소에서 정성을 들인 이벤트를 벌였으나, 좋아하는 여대생의 마음을 얻는 데 실패했다고 전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부유한 사업가의 아들로 알려진 남성은 거대한 크기의 곰 인형을 고급 승용차에 싣고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항저우 사범대학교로 향했다.
▲ 남성은 흰색 포르쉐 911 타르가를 몰고 항저우사범대학교로 진입중이다.
고백에 앞서 그는 온라인에서 1만 위안(약 170만원)이상을 들여 곰인형을 구매했다. 곰인형은 크기가 2.5미터(약 250㎝)에 달해 선루프를 열고 차를 몰아야 할 정도였다.
남성은 학교 캠퍼스에 도착해 차를 세운 뒤 곰인형을 끌고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마주했다. 꽤 많은 학생들도 그들 주위에 서서 남성이 로맨틱한 고백을 하길 기다렸다.
그는 자신이 사랑에 빠진 것 같다며 힘들게 데려온 곰인형을 선물했다. 그러나 깊은 감명을 받지 못한 그녀는 “난 곰은 좋아하지만 넌 좋아하지 않아”라며 그의 고백을 거절했다.
▲ 그는 곰인형을 건네자마자 단칼에 거절당했다.
후문에 의하면 그가 거금을 주고 산 곰인형은 한정판 제품으로 중국에서 입수가능한 곰 인형 4개 중 하나였다고 한다.
안정은 기자 netineri@seoul.co.kr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70926601017&cp=nownews&m_sub=msub_nownews_006#csidxcd28af7543be3f9aa0d4a82227b6193
절대손대지마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