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공유 입니다. 그동안 짱공유를 아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랜 시간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속에 성장해 온 짱공유는, 내부적인 서비스 유지 비용과 시스템 운영 여건 등의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깊은 고민 끝에 내린 어려운 결정인 만큼 회원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요즘 게임보다도 바이올린에 너무나 맛들려서..
오카리나를 좀 소홀시했는데..오랜만에 몇곡 녹음해봤습니다.
워낙 이스 음악들이 빠른 비트를 가지고 있어서 오카리나로는 참 안어울리지만..그냥 했습니다 -..-;
<이스7 오프닝 Innocent Primeval Breaker>
음역의 변화가 너무 커서..또 제 오카리나로 소화할수 없는 높은 음정부분도 있어서..한옥타브 낮추고 했습니다.
중간에 화음부분이 제대로 안되서 아쉽네요.
<이스6 쿠아테라 수해 BGM>
정말 선율이 아름다운 곡이죠.이스 음악들중 오카리나랑 어울리는 흔치 않은 곡중에 하나..
허나 이거 역시 음역의 변화가 상당히 커서.. AC,SG 번갈아쓰니 녹음이 부드럽게 연결되지 못했네요.
<이스6 오프닝 RELEASE OF THE FAR WEST OCEAN 어레인지버젼>
제가 마음에 드는 오프닝 곡중 하나입니다.
역시 강렬한 음악이라 오카리나랑 안어울리지만 그냥 패스..
<이스3 바레스타인 성 BGM>
....그냥 무모한 도전이었습니다.
엄청나게 빠른비트의 음악을 연주하려다보니 텅잉도 미치겠고 손가락도 무지하게 꼬이더군요..
호흡도 무지하게 딸리고..
틀린부분도 엄청나게 많고..너무 미숙하지만 저는 만족합니다..너무 어려웠거든요;;
(모두 청음으로 악보를 제가 대충 그려서 한거라 틀린 부분이 종종 있으니 이점 양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