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마사지샵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1군에 위치한 137마사지는 로컬마시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외국인들이 찾는 곳입니다.
구관이 명관이라고 제일 유명하고 잘 한다고 봐야겠죠 ㅋㅋ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정말 몸의 피로를 풀고 싶으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의 실력이 모두 뛰어나고 힘이 어찌나 좋던지.. 그 작은 체구로 어떻게 이런 파워를 낼 수 있는지 신기합니다.
다만 워낙 유명한 마사지샵이다보니 주변에 이름이 비슷한 가짜 샵들이 많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만약 거리가 복잡하고 제대로된 샵을 찾지 못하시겠다면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카톡 ID : koreanguide
한국인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직원들이 한국어를 살짝 하는데 잘 하진 못하지만 서비스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ㅎㅎ
아프진 않는지, 불편한 곳은 없는지 계속 체크하면서 마사지 강도와 세기를 조절하기도 했습니다.
남자 마사지사, 여자 마사지사가 모두 있으니까 미리 말 해서 본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요즘에는 좀 덜하지만 예전에는 남녀 구분 없이 로테를 돌리는지 가끔 당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ㄷㄷ..
다른데도 비슷하겠지만 이왕이면 2천원 더 주고 VIP룸에서 편하게 받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시끄러워서 불편합니다.. 코 고는 소리.. 단체로 오신분들 대화소리.. 중간중간 앓는 소리.. 별로입니다 ㅋㅋ
여성분들은 등 마사지 받을 때 얼굴 화장이 지워질 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구글 지도 : 149 Hàm Nghi,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