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을 속이지 마라
민주화:민주주의적으로 되어 가는 상태 또는 민주주의가 되게 하는 과정이다
민주주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고 국민에 의해 국민을 위하여 정치를 실행하는 주의나 제도, 사상을 말한다.
'민주주의’의 어원은 그리스어(語)의 ‘demokratia’로 ‘demos(국민)+'kratos(지배)’의 합성어로서
‘국민에 의한 지배’를 뜻한다.
민주주의의 종류에는
1. 직접민주주의(다수결의 원칙),
2. 대의제(代議制)민주주의(국민의 대표),
3. 자유주의적ㆍ입헌주의적 민주주의(기본적 인권의 향유),
4. 사회적ㆍ경제적 민주주의(사유재산의 공정한 분배) 등이 있다.
나도 검색을 해봐야 뜻과 정의를 분명히 알 수가 있었다.
그런데 25살 전효성이 민주화 뜻과 정의를 알 수 있었을 거라고 확신 하는가?
그리고 20대 이상의 성인들이 민주화를 정확히 알고 살아간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는가?
모순이다.
전효성의 순간 말실수는 배우고 이해시키는게 중요하지 그녀를 집단적으로 왕따시켜서 그녀의 인격을 침해 하고 사회 생활 및 그 밖의 모든 부분들을 공격하는 것은 민주주의의 정확한 의미를 모르고 행해지는 꼴갑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민주주의를 후퇴 시키는 행위로 밖에 볼 수 없다.
전효성 그녀가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 범죄를 저질르지 않는 한 그 누구도 그녀에게 돌을 던져서는 안된다고 나는 생각 한다.
자유주의: 개인의 자유를 존중하고, 봉건적 공동체의 구속과 국가의 간섭을 배격하려고 하는 사상 및 운동이다.
현재 전효성을 무차별 적으로 공격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다.
그들은 현재 자신의 행위가 인터넷 게시글로 그녀의 인격을 모독함과 동시에 그녀에게 정신적 고통을 가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그녀의 사회성을 추락 및 박탈 시키며 그로 인하여 그녀의 가족, 직장, 친구 및 기타 개인적인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없을 정도의 공격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행위는 한 사람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엄청난 범죄 행위임을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