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가수 딘딘, 발표곡만 125곡… 본업에 진심

헤롱헤롱무지개 작성일 25.04.26 19:54:38
댓글 0조회 615추천 0
딘딘

 

가수 딘딘이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를 통해 신곡 홍보에 나섰다.

 

딘딘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을 특별하게 장식했다.

이날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딘딘이 10CM의 ‘폰서트’를 부르며 달콤한 감성으로 포문을 열었다. 딘딘은 “박보검과 투샷이 나오는 게 신곡 홍보에 도움이 될까 걱정했는데 너무 배려심이 좋으셔서 나까지 괜찮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은 딘딘이 ‘뮤직뱅크’에 출연했을 때 만난 적이 있다며 당시 무대 영상을 소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뮤직뱅크’에 아이돌이 많이 나와서 무대를 하고 대기실에 갈 때까지 고개를 못 들었다”고 회상해 재차 웃음을 안겼다.

 

예능 활약이 두드러졌던 딘딘이지만 지금까지 약 125곡을 발표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곡을 쓴다는 딘딘은 “제 사랑 노래 가사들 대부분이 찌질하다”며 “최근 6곡은 한 분의 이야기였는데, 그 분이 ‘그만 좀 해’라고 연락이 왔었다”고 말해 짠내를 유발했다. 또한 딘딘은 박보검, 태양이 함께한 ‘나의 마음에’ 무대를 언급하며 새롭게 합동 무대를 제안했고 “오늘 이거 하려고 나왔다. 가보로 남기려고 한다”라며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박보검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기분 좋은 음색으로 곡을 소화했다.

 

딘딘은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낮, 술’을 발매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69/0000860372

 

https://youtu.be/yfttcNXwhIU?feature=shared

헤롱헤롱무지개의 최근 게시물

TV·연예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