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전소미, 음산하고 몽환적인 신곡 실루엣

헤롱헤롱무지개 작성일 25.08.04 11:07:02
댓글 0조회 181추천 0
전소미, 음산하고 몽환적인 신곡 실루엣 | 인스티즈

[뉴스엔 이민지 기자] 전소미 신곡 실루엣이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8월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소 기괴한 무드를 자아내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전소미는 힘겹게 바닥을 기어 다니는가 하면, 마치 비늘이 돋기라도 한 듯 얼굴이 변형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전소미는 여신처럼 후광을 내뿜기도 하고, 자신의 모습을 한 누군가를 돌려 세우며 마주하는 등 여러 은유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타이틀곡 'CLOSER'의 무드를 짐작하게 했다. 7월 7일 선공개된 'EXTRA'와 'CLOSER'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된 이번 EP는 전소미의 한계 없는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으며, 특히 수록곡 'Escapade'와 'DELU'에는 전소미가 작사·작곡 참여해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018060 

 

 

 

헤롱헤롱무지개의 최근 게시물

TV·연예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