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배짱이들 예고편

녹조라떼 작성일 15.08.18 10:56:58
댓글 0조회 427추천 0

 

 

어느날 이들은 라이브 음악 콘텐츠를 제작하던 정훈 감독이 기획 중인 다큐멘터리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고 별 다른 생각없이 영화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이들의 일상은 술 먹고 담배 피고 밥 먹고 술 먹고 공연하고 영화가 될 만한 그림은 없다. 감독의 고민이 깊어만 가던 어느날 술자리에서 모인 뮤지션들은 haenyu91(해녀91) 이란 닉네임으로 올라 온 라이브 동영상을 보고 댓글로 그녀의 사는 곳을 묻고, 그녀가 제주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뮤지션들은 무작정 음악 활동을 빙자한 그녀와의 만남을 위해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하지만 무작정 도착한 탓일까 최휘찬의 실수로 렌트카도 없이 제주 해변을 걷다가 구사일생으로 그녀가 일하는 카페에 도착 하지만 그녀는 없다. 까칠한 카페 매니저를 뒤로 한 채 제주도의 검은 밤을 걷다가 어디선가 들려오는 노래 소리에 모두 발걸음을 멈추는데, 그렇게 우연히 그들은 만나게 된다. 그녀의 도움으로 하룻 밤의 숙소를 해결하고,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 주며 네 명의 뮤지션은 그녀와 점점 친해진다. 인디 음악에 대한 견해가 다른 그녀와 백수의 트러블로 술자리는 험악해지는데…
 
 <배짱 좋은 홍대 뮤지션과 haenyu91 의 제주 여행의 종착지는 어디일까?> 

녹조라떼의 최근 게시물

영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