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배터리 결함 사실이 드러난 갤럭시 노트7에 대해 오늘(3일)부터 무상 수리에 들어갔습니다
오는 19일부터는 아예 새 제품으로 교환해줄 예정인데,
미국 현지 교환 시기가 우리나라보다 열흘 이상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입니다.
배터리 결함으로 폭발 논란을 빚은 갤럭시 노트7에 대한 무상 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할 경우 갤럭시 S7엣지 등 다른 스마트폰을 오는 19일까지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또, 고객이 갤럭시 노트7을 산 대리점에 가면 구매 취소와 함께 환불을 받을 수 있고
아예 다른 기종으로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미 밝힌 대로 새 제품 교환은 오는 19일부터 이뤄집니다.
다만 교환 시기는 각 나라마다 다른데,
미국의 경우 갤럭시 노트7의 교환 시기가 우리보다 열흘 이상 빠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삼성전자 미국법인 홈페이지입니다.
새 제품 교환을 현지 시각으로 다음주부터 진행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논란이 되자 삼성전자 측은 공식 게재된 안내문을 수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이 뿐만이 아닙니다.
갤럭시 S7이나 갤럭시 S7 엣지 등 다른 기종으로 바꿀 때
통신사에 따라 감사의 뜻으로 25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까지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에 공급된 갤럭시 노트7 250만 대 가운데 150만 대 정도가 실제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가운데 50만대가 북미 지역에 팔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