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풍과 폭우를 동반한 제13호 태풍 하토가 홍콩을 강타한 후 하루가 지난 24일(현지시간) 주민들이 소화전에서 물을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다. 홍콩은 이번 태풍으로 큰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입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발생한 차량돌진 테러 이후 이슬람 증오범죄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23일(현지시간) 그라나다에서 열린 무슬림들의 반 이슬람 증오범죄 반대 시위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난 무슬림, 평화롭게 자라고 싶어요'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서 있다.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23일(현지시간) 경찰이 가스통 여러 개를 실은 밴을 발견하고 운전자 체포한 가운데 한 경찰이 차량을 조사하고 있다. 이날 테러 위협으로 LA 출신의 밴드 알라-라스의 콘서트도 취소되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23일(현지시간) 차량돌진 테러가 발생했던 람블라스 거리의 임시 추모소에 놓인 촛불 사이에 '우리는 두렵지 않아'라는 메시지가 놓여 있다.
일본 도쿄 북서부 고템바의 히가시 후지 훈련장에서 24일(현지시간) 일본 육상자위대가 연례 종합화력훈련 실시하고 있다.
16년 8월 이탈리아 중부 산간지역을 강타해 300여명의 목숨을 앗아간 강진 발생 1주기를 하루 앞둔 23일(현지시간) 당시 지진으로 마을 전체가 쑥대밭이 되어버린 아마트리체의 부서진 건물 앞에 '셀피금지'를 알리는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다.
예멘에서 사우디아라비아군의 공습으로 민간인 60명이 사망한 가운데 23일(현지시간) 사나에서 사우디 주도의 공습 반대 시위에 참여한 한 예멘 소녀가 공습으로 사망한 오빠의 사진을 들고 서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23일(현지시간) 미 네바다주 레노에 도착해 환영나온 시민들속에 있던 아기를 안아 보기 위해 힘겨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드 하리리 레바논 총리가 23일(현지시간) 지난주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 격퇴작전을 벌였던 시리아와 접경인 레바논 북동부 칼라문 산악지대의 최전선을 방문해 조셉 아은 레바논 육군 참모총장의 설명을 듣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의 교육부에서 23일(현지시간) 쇠사술로 몸을 묶고 교육개혁을 요구하며 시위를 하던 고등학생들이 경찰들에 강제 해산되고 있다.
캐나다 퀘백주 라슈트에 토네이도 강타한 가운데 23일(현지시간) 한 소년이 나무에 걸린채 망가진 트럼펠린을 바라보며 망연자실 하고 있다.
23일(현지시간) 스위스 샤토데의 언덕에 등장한 대형 폴크스바겐 버스. 제20회 폴크스바겐 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해 프랑스 출신 작가 '세이프'가 그린 작품으로 천연 색소로 제작된 생분해성 페인트 400ℓ와 물, 유즙 단백질을 사용했다.
러시아 극동지방 캄차카반도의 시벨루치산을 구름 위에서 틈새 촬영한 장면. 짙은 연기를 내뿜고 있는 이 산은 지구상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중인 화산 가운데 하나다.
독일 베어하임의 아이슬란드 말들이 방목장에서 뛰고있다.
아프리카 서부 앙골라 수도 루안다 주민들이 철로에 조성된 장터에서 물건을 거래하고 있다.
시아파 민병대 민중동원군(PMF) 병사들이 이라크 탈아파르 외곽에서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를 향해 로켓을 쏘고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어부가 가자지구 해변의 병속에서 발견한 베타니 라이트와 연인 잭 매리너의 편지를 펼쳐보고 있다.
21일(현지시간) 중국 산둥성 더저우에서 진행된 로봇 경진대회 군무 공연 광경.
독일 쾰른 메사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세계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2017' 현장에서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Middle-earth: Shadow of War)' 캐릭터로 분장한 관계자들이 걷고있다.
덕중에 덕은 양덕!